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한국의료기기산업協, 일본 의료기기 시장 진출 웨비나 개최

협회 국제교류위원회 주관, 일본 의료기기 시장 관련 정보 제공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국제교류위원회(위원장 허민행)는 오는 27일 일본 의료기기 시장 진출에 대한 Medi-Talk 웨비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계가 일본 시장 진출에 대비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시장 진출 전략, 마케팅 관련 유의사항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일본 시장 진출 전략(최주식 대우당헬스케어 대표) ▲일본 의료기기 규제 최신현황(Shiho Tanaka 존슨앤드존슨 메드텍 Japan 수석매니저) ▲소프트웨어 의료기기의 일본 시장 진출 경험(이병준 뷰노 팀장) ▲국내 업체의 일본 시장 진출과 수출, 마케팅 경험 공유(문성희 비앤씨헬스케어 대표)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국적·국내 의료기기 제조업체가 실제로 일본 에 진출하면서 겪은 진출 과정, 시장 특성. 최신 규제사항 등의 핵심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허민행 위원장은 "이번 웨비나는 일본 의료기기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최신 규제 현황과 국내 업체들이 참고할 수 있는 실제 경험에 대해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이다"며 "일본 시장 진출을 생각하고 있는 국내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Medi–Talk 웨비나는 협회 회원사뿐만 아니라 일본 의료기기 시장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한국의료기기산업協, 일본 의료기기 시장 진출 웨비나 개최 (medip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