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핏펫, 화성 번식장 구조 강아지 위해 코리안독스에 물품후원

핏펫(대표 고정욱)은 최근 약 1억원 상당 반려동물용 사료와 간식, 영양제, 용품 등 후원물품을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대표 김복희)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는 최근 문제가 된 사설 번식장에서 120마리의 강아지를 구조하고 보호시설로 이동시킨 단체.

현재 코리안독스의 유기동물 보호시설 '레인보우 쉼터'에는 기존에 보호 중인 유기견을 포함해 보령과 화성, 남양주 번식장에서 구출 해 온 총 500여 마리 강아지를 보호하고 있다.

핏펫은 안타까운 사건에 도움이 되고자 반려동물 건강과 관련된 후원물품을 마련해 코리안독스에 전달했다.

후원 물품 중에 알레르기에 도움을 주는 하이포 알러지 사료 '인섹트업', 구강관리를 위한 덴탈껌 '잇츄', 관절 및 피부건강 위한 '베터 댕댕츄정', 장 건강을 돕기 위한 '베터 프로바이오틱스' 등 장기간 영양 부족 상태로 방치돼 건강 케어가 필요한 강아지를 위한 제품을 다량 포함했다.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핏펫은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고 유기동물과 취약계층 가정의 반려동물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공헌 캠페인 ‘핏펫 투게더’를 운영 중"이라고 밝히며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구조된 강아지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핏펫은 이번 코리안독스 후원 뿐 아니라 지난 6일에도 동물보호단체 카라를 통해 화성 번식장 구조 강아지를 위한 물품후원을 진행했으며, 지난 8월에는 울산지역 유기동물을 위해 울산시와 대한적십자를 통해 2억3000만원 상당 사료와 물품을 후원했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page=1&sch_menu=1&sch_cate=F&news_idx=316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