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도내 의료기기 수출활성화 위한 '론칭쇼' 성황리 개막

'의료기기 론칭&트레이닝 쇼', 강원 LIVE스튜디오(강원도청 내)서 열려…기업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지원 마련

 

[메디파나뉴스 = 박선혜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제한적 마케팅 활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의 수출활성화를 위한 '의료기기 론칭&트레이닝 쇼'가 6일 오전 10시 20분 지자체 최초 다목적 글로벌 ICT 스튜디오인 강원 LIVE스튜디오(강원도청 내)에서 개막했다.

본 행사는 강원도에서 주최하고,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김광수)가 주관하며, 도내 기업의 수출 촉진을 위해 해외 대리점 대상 제품 론칭 및 현지 세일즈에 필요한 기업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9월 6일 윈백고이스트(대표이사 김남혁)을 필두로 7일 메디아나, 8일 뉴퐁 대화기기가 연이어 의료기기 론칭&트레이닝 쇼에 참석할 예정이며, 실시간 신제품 홍보 및 시연 론칭 뿐 아니라 기존제품의 기술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김광수 원장은 "도내 우수한 기업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며, 참석하신 바이어(온라인 참석)분들의 자국 내 판매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서로 윈-윈(Win-Win)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9월 6일 의료기기 론칭&트레이닝 쇼에 참석한 윈백고이스트는 중국·일본·미주 바이어를 대상으로 총 3회 세션을 통해 신제품 R-shock시연 중에 있으며, 행사에 참석한 윈백고이스트 김남혁 대표는 "본 행사를 통해 제품 기술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매출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각 기업이 최상의 환경에서 제품 홍보 및 기술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비대면 론칭쇼 행사장 구축, 통역, 우수바이어 포상, 해당분야 전문가 섭외 등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