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의료기기산업협회, 여성아동 위한 생리대∙위생용품 키트 기부

새날지역아동센터 등에 물품 전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유철욱)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와 함께 여성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생리대와 위생용품 키트 기부를 지난 6일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생리대와 위생용품 키트는 지난해 9월 코로나19 등에 따른 경제활동 위축과 치솟는 물가로 생활 속에서 필요한 물품 마련이 어려워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지난해 개최한 '제8회 KMDIA 자선골프대회' 기부후원금으로 마련됐다.

기부 물품은 1,050만원 상당 규모이며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소속된 ▲새날지역아동센터(서울) ▲꿈자람지역아동센터(충남) ▲나래지역아동센터(경북)의 여성 아동 및 청소년 30명(생리대 12개월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철욱 협회장은 "여성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세도 이사장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30여명의 지역아동센터 여성 아동과 청소년들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청소년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산업협회, 여성아동 위한 생리대∙위생용품 키트 기부 (medip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