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시지바이오, AMWC서 ‘페이스템’ 165억원 공급 계약

세계 최대 규모 안티에이징 학회 AMWC 참가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최근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개최된 안티에이징 학회 ‘AMWC(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23’ 전시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A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성형외과 및 미용 클리닉 분야 학술대회·전시로 매년 전 세계에서 1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

약 120여 개국의 주요 업체들이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는 가운데, 시지바이오는 이번 학회에서 독립 부스를 열고 자사의 주요 미용성형 제품들을 공개했다.

 

시지바이오는 ▲히알루론산(HA) 필러 에일린(Aileene) ▲칼슘(CaHA) 필러 페이스템(Facetem) ▲SVF 전자동 추출 기기 셀유닛(CELLUNIT)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 ▲마이크로니들 패치 더마리젠(DERMAREGEN) ▲리프팅실 엑소프트(EXOFT) 등 재생의료 기술력를 기반으로 개발된 미용성형 토탈 솔루션 제품들을 공개했다.

 

특히 전시 기간 중 아르헨티나에 3년 간 120억 원, 프랑스에 3년 간 45억 원 규모로 칼슘 필러 ‘페이스템’을 각각 공급하는 계약이 성사되어 학회 현장에서 계약식을 체결했다.

 

시지바이오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 지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해 에스테틱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에스테틱 리딩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는 "최근 해외 시장 본격 진출의 신호탄이라고 할 수 있는 지젤리뉴 중국 수출 계약을 비롯해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글로벌 사업 활동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시지바이오, AMWC서 ‘페이스템’ 165억원 공급 계약 (medip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