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약국 분석부터 대출, 절세까지…제3회 닥터앤팜 세미나

"퀄리티 높은 노하우 전달…현장 부스 상담도 가능"

[데일리팜=강혜경 기자] 약국 분석부터 대출, 절세팁까지 개국에 관심있는 약사들을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닥터앤팜(대표 김성희)는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제3회 개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개국을 희망하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신규약국과 양수도 약국 분석, 최신 트렌드 분석 ▲은행별 약국 대출 정보 및 신용보증기금 알아보기 ▲모르면 무서운 세금, 세무와 친해져야 절세가 쉽다 ▲부동산과 약국개설 법률상식 등 개국을 준비하면서 조심해야 하는 것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닥터앤팜은 "2번의 개국 세미나를 경험한 만큼 이전의 부족한 점들은 보강하고, 좋았던 점들은 더욱 퀄리티를 높여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입지 선정부터 대출, 마케팅, 노무관리, 인테리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연은 물론 상담 부스를 통한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닥터앤팜은 같은 날 오후 1시부터는 의사들을 대상으로 개원 세미나가 준비, ▲개원 입지 선택시 고려할 점, 입지 선정 전략 ▲의료기기의 모든 것 ▲처음부터 차곡차곡 준비하는 병의원 세무 ▲병의원 인사관리 등 8개 강의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KB라이프타워 B2층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닥터앤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팜

https://www.dailypharm.com/Users/News/NewsView.html?ID=303745&dpsearch=%C0%C7%B7%E1%B1%E2%B1%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