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딥노이드, 필리핀 경제 사절단 방문에 AI 기술력 시연

인공지능(AI) 전문기업 딥노이드(대표이사 최우식)는필리핀 경제 사절단의 방문에 맞춰 인천백병원과 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교육센터 등에서 의료·산업 인공지능(AI) 기술력을 각각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필리핀 상공회의소 소속 기업들로 구성된 한국-필리핀 경제위원회(PHILKOREC)의 경제 사절단(이하사절단)은 약 일주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한국 기업과의 B2B 미팅 및 산업 시찰을 목적으로, 인공지능(AI) 분야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첨단 인공지능(AI) 기술력을 보유한 딥노이드에 방문했다.

이에 딥노이드는 의료·산업 인공지능(AI) 솔루션이 각각 설치된 인천백병원과 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교육센터 등에서 현장 시연을 통해 기술력을 선보였다.

딥노이드 최우식 대표이사는 "한국의 인공지능(AI) 기술력을 선보이고 알릴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으며, 한국-필리핀 간 의료·산업·경제·기술 교류의 장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또한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입에 앞서 필리핀의 국가적 차원의 니즈와 추구하는 성장 방향성을 알 수 있었고, 이번 사절단 방문으로 얻은 경험은 해외시장 진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초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page=1&sch_menu=1&sch_cate=F&news_idx=315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