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영수증과 고객 리뷰 데이터 이용 신규 서비스 케어 선봬

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대표 고정욱)이 기존의 병원찾기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 한다고 19일 밝혔다.
반려동물의 특성 상 같은 질환이라도 상태나 증상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만으로는 어떤 정보가 믿을 수 있는지? 어떤 사례가 나의 상황과 같은지 알기 어렵다.
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이상증상이 나타났을 때 발생하는 반려인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다.
케어 서비스는 지금까지 핏펫에 등록된 14만 개 이상의 진료영수증과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질환과 상태, 증상을 카테고리 별로 구분했으며, 이에 따라 클릭만 하면 손쉽게 필요한 병원진료 경험과 관리 팁을 찾아 볼 수 있다.
핏펫 관계자는 "현재 간편예약이 가능한 동물병원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약 60여 곳이며 23년에는 전국으로 확대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반려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리뷰에 바로 댓글을 달아 작성자에게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증상과 관련된 궁금증과 불안감을 제공자 입장의 답변이 아니라 사용자 측면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매우 주목 할 만하다.
고정욱 핏펫 대표는 "핏펫은 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반려생활을 함께 하는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됐다"며 "케어 서비스를 통해 반려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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