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제이시스메디칼, '트라이빔 프리미엄' 日 시장 진출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 이하 제이시스)은 레이저 수술기 'TRI-BEAM PREMIUM'(이하 트라이빔 프리미엄)이 일본에서 PMDA(Pharmaceuticals and Medical Devices Agency, 의약품·의료기기종합기구) 승인을 받아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트라이빔 프리미엄은 Q-Switched Nd:YAG 레이저로, 색소 치료에 이용되는 532nm와 1,064nm 두 가지 파장을 지원한다. 특히 일본에서는 세 가지 주요 기능으로 주목을 받았다.

트라이빔 시리즈는 2011년에 첫 선을 보여, 이번 일본 PMDA(의약품·의료기기종합기구) 승인 이전에 한국 MFDS, 미국 FDA 510k, 중국 CFDA(NMPA), 캐나다 Health Canada, 대만 TFDA, 사우디 SFDA 승인을 받아, 전세계 32개국에서 판매중이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자사 레이저, IPL 장비를 6500대 이상, HIFU 장비인 리니어펌(해외명 ULTRAcel Q+)를 3000대 이상 판매한 만큼, 글로벌 미용의료기기회사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트라이빔 프리미엄이 일본 매출을 증대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제이시스메디칼의 미용 의료 기술이 많은 사람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page=1&sch_menu=1&sch_cate=F&news_idx=318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