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제이앤피메디, 신입/경력 개발자 두 자릿수 채용

하반기 대규모 개발자 채용 통한 조직 규모 본격 확대

의료 데이터 플랫폼 기업 제이앤피메디(대표 정권호)가 공격적인 인재 영입을 통해 본격적인 사세 확장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제이앤피메디는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통해 개발본부(CXD)에서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경력 개발인력을 대거 영입하고, 자사 솔루션인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를 고도화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풀스택 ▲프로덕트오너 ▲프로덕트디자이너 ▲프로덕트 QA엔지니어 등 총 6개다.

제이앤피메디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등 자사가 보유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임상시험 솔루션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는 임상 규모와 목적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선택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SaaS 기반 원스톱 솔루션으로, 운영 및 유지보수가 원활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구현으로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실무면접, 임원면접, 대표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접수는 제이앤피메디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이앤피메디 박영용 CTO는 "제이앤피메디는 임상 시장의 첨단화를 이끄는 기업인 만큼, 임상시험 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함께 일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며 "호기심과 끈기, 열정, 도전정신을 지닌 우수한 인재들이 합류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page=1&sch_menu=1&sch_cate=F&news_idx=315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