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정보

헤일리온, 창립 1주년 기념 전 직원 봉사활동

서울 신림종합사회복지관서 여름 김장 및 도시락 배달 진행

글로벌 컨슈머 헬스케어 전문기업 헤일리온(Haleon) 한국법인 전 직원들이 창립 1주년을 맞아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인근 어르신들을 위해 계절 김치 만들기 및 도시락 배달 등 봉사활동을 가졌다.

헤일리온은 습한 장마와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라는 소망을 담아, 삼계탕 등 계절음식 500인분을 기부하고 전 직원들과 함께 오이소박이 계절 김치와 과일 도시락을 만들었다.

또 만든 음식들을 도시락으로 만들어 신림동 인근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재가어르신들 가정 60여 곳에 손수 배달하고 따뜻한 안부인사도 나눴다.

헤일리온은 7월 18일 창립 1주년을 기념해 '인류애로 더 나은 일상의 건강을 전한다'는 기업 비전을 직접 실천하고자, 지역 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헤일리온 한국법인은 지난 해 실내공기정화 식물인 스칸디아모스 300개를 직접 제작해 생필품과 함께 취약계층에 기부하고, 올해 지구의 날을 맞아 마포 노을공원에 300그루의 나무를 기부, 직접 심는 등 임직원 봉사활동과 기부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또 매년 7월 1일 틀니의 날 캠페인을 후원하고자 틀니세정제 및 부착재인 폴리덴트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https://www.medipana.com/article/view.php?page=1&sch_menu=1&sch_cate=F&news_idx=314598